레몬 하우스 51 (Lemon House 51) 객실 type & 위치

레몬 하우스 51

후아 힌 버스 역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레몬 하우스 51! 후아힌 / 차암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꼼꼼히 살펴보세요.

“오히려 긍정적 인 경험 Covid 동안 그곳을 여행했습니다. 우리는 Airbnb에서 더 좋고 저렴하…”

“머무르기에 매우 좋은 곳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되는 사람들, 괜찮은 바 및 레스토랑이있는 멋진 위치에…”

“내가 경험 한 최고의 환대 .. 우리는 디럭스 트리오 룸에서 이틀을 묵었습니다. 방 상태가 너무 깨…”

지금 바로 50개의 리뷰 확인 

디럭스 트리오 (Deluxe Trio)

스탠다드 (Standard)

스탠다드 (발코니) (Standard with../ 6평

후아힌 / 차암에서 인기있는 레몬 하우스 51은 투숙했던 고객들의 평가가 좋은 곳입니다. 숙소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후아 힌 버스 역이 있기에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후아힌 / 차암의 유명한 장소들도 대중교통이나 차량을 통해 10~20분 정도면 가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마사지, 24시간 경비 서비스, 냉장고, 바비큐(BBQ) 시설, 무료 생수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몬 하우스 51은 후아힌 / 차암에서 휴가를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레몬 하우스 51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닥터. 살 클리닉 2분

헹 헹 딤 섬 2분

Hutsadin Elephant Foundation 2.9 km

매미시장 5.1 km

Vana Nava Water Jungle 5.3 km

젓가락 언덕(카오 타키압) 7.6 km

Black Mountain Water Park 7.6 km

화이 몽콜 사원 14.5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00:00

레몬 하우스 51 (Lemon House 51)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후아 힌 버스 역 까지는 도보 10분 소요

후아힌 철도역 까지는 도보 17분 소요


공항까지 소요시간 11분

이 곳(레몬 하우스 51 (Lemon House 51))은 숙소 청결도,직원 친절도에 대한 점수가 좋으니, 예약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하기 

자전거 대여, 24시간 경비 서비스, 카페, 마사지, 세탁 서비스, 택시 서비스, 바비큐(BBQ) 시설

후아힌 시내 | 4/5 Damrong Rat Road, Soi Hua Hin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