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마이트리짓, 센트럴 플라자 수랏타니 근처 숙소

반 마이트리짓 (Ban Maitreejit)

75개의 이용후기(8.3/10점만점)를 봤을 때 수랏타니에서 추천하는 반 마이트리짓입니다. 자세히 살펴볼까요?

“훌륭한 가치 AC와 작동하는 따뜻한 샤워가있는 깨끗한 방에 머무르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간단하고, 싸고, 좋은 우리는 여기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단순한 호텔이지만 깨끗하고 저렴했습니다. …”

“이 호텔은 좋은 곳입니다. 방은 크고 깨끗합니다. 우리는 다음날 치앙마 이로 날아 가기 전에 밤 동…”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in)/40m²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 12평

Double single use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반 마이트리짓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와이드 TV, 와이파이(무료), 에어컨, 발코니/테라스, 케이블 및 위성 방송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궁금해하는 호텔 가격부터 체크해볼까요? 반 마이트리짓 (Ban Maitreejit) 평균 요금은 16,780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투숙인원수, 주말) 객실옵션에 따라 일부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

오늘의 할인요금 확인하기 ▷ 

반 마이트리짓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센트럴 플라자 수랏타니 (0.8 km)

왓 포타왓 (3.1 km)

수랏타니 야시장 (3.3 km)

꼬 람푸 공원 (4.0 km)

수랏타니 도시 기둥 사원 (4.2 km)

파이러츠 파크 (4.3 km)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식료품 배달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객실 내 와이파이,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세탁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반 마이트리짓 조식 요금 ▶ 40 THB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수랏 타니 공항(18.09 km), 나콘 시 탐마랏 공항(93.95 km)


1/76 M3 Soi Srivichai 1 T.Makhatia A.Muang (수랏타니 시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