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렘방 여행, Palembang Icon 가까이에 있는 아자 호텔 팔렘방 (Azza Hotel Palembang)

아자 호텔 팔렘방 (Azza Hotel Palembang)

안녕하세요. 아자 호텔 팔렘방은 숙박객 58명의 평점이 7점으로 팔렘방에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리뷰나 위치 잘 확인하시어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호텔 전략적 위치이 호텔에서 즐거운 숙박이었고, 좋은 위치와 깨끗한 방, 머물기에 좋은 곳이었…”

“가격 대비 가치, 직원들은 도움이됩니다….”

“평화로운 숙박을위한 좋은 호텔 평화 롭고 편안한 숙박. 도시의 화제에서 조금 떨어진 것 같습니다. …”

58명의 실제 후기 보기 

디럭스 더블룸 / 트윈룸 (Deluxe Double or Twin Room)

디럭스 (Deluxe )

아자 호텔 팔렘방 (Azza Hotel Palembang)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케르타파티역 (기차) – 4.5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플라주 버스터미널 – 7.8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리르 바랏에 위치한 아자 호텔 팔렘방에서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Palembang Icon, Sudirman Street Pedestrian 등이 가까이에 있고, 주요 명소들과의 접근성도 좋은 편입니다. 숙박객들의 평점도 나쁘지 않으니 한번 고려해 보세요!

팔렘방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숙박일 수 밖에 없습니다. 요금대를 보면 아자 호텔 팔렘방 (Azza Hotel Palembang)의 평균 가격은 31,323원 정도 합니다.

객실별 요금 한눈에 보기 → 

아자 호텔 팔렘방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Sudirman Street Pedestrian 6분

술탄 아궁 스타디움 7분

Great Mosque of Palembang 1.8 km

Monpera 2.0 km

Ampera Bridge 2.4 km

지아트스튜디오 5.0 km

Benteng Kuto Besak 5.7 km

알 꾸란 알 아크바르 6.4 km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숙소 내 주차장, 엘리베이터, 룸서비스(24시간), 세탁 서비스, 커피숍 등이 있습니다.

아자 호텔 팔렘방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술탄 마흐무드 바다루딘 II 공항입니다.


리르 바랏 / Jl. Ka pt. Anwar Sastro No. 1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