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에산 컨트리 하우스 (Baan Esan Country House) 객실타입 & 부대시설

반 에산 컨트리 하우스

안녕하세요. 반 에산 컨트리 하우스는 숙박객 63명의 평점이 7.7점으로 사꼰나콘에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리뷰나 위치 잘 확인하시어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멋진 정통 숙박 훌륭한 경험, 전통적인 태국 스타일 주변에서 숙박을 즐기십시오. 매우 친절한 사람들…”

“매우 멋진 분위기, 친절하고 따뜻한 weclome, 깔끔하고 깔끔함 매우 인상적이며 리조트 시설, …”

“좋은 방, 정원 및 친절한 주인. 자연 환경에 대한 요금입니다….”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2베드룸 빌라 (2 Bedroom Villa)/22m²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 (킹베드 1개 또는 퀸베드 1개 & 요이불 세트 1…)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Phra That Narai Cheng Weng, 왓 프라타트나라이쳉웽 사원, 사콘 나콘 공항 등과 같은 다양한 관광명소에서 숙박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무선 무료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및 책상, 발코니(balcony)/테라스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3:00 / 12:00

반 에산 컨트리 하우스 공항간의 소요시간 >> 10분

고객 리뷰를 봤을 때, 전체적으로 접근성 점수는 낮지만, 전반적인 서비스, 요금 대비 만족도에서는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반 에산 컨트리 하우스 (Baan Esan Country House) 예약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꼰나콘의 다른 추천 숙소 보기 ▷ 

정원,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냉장고, 세탁 서비스, 바비큐(BBQ) 시설

166 M.15 Dang Pattana Soi1 T.That Cheung Chum A.Mu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