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레 G아파트먼트 / Dragon Bridge, 참 스쿨럽처 박물관 주변 숙소


방문한 여행객 118명의 평점이 9.2로써 평판이 좋은 G아파트먼트입니다.

“후기가 너무 좋아서 갔는데 만족 우선 가격이 너무 저렴하고 공항이랑 가까워서 비행시간때문에 1박하려…”

“가성비 일단 숙소는 가격 대비 엄청 넓고 깨끗해요 수압이 약한게 조금 아쉽네요 그리고 우리는 새벽에…”

“별로 추전안함 동행인이 3명이나 있는데 룸키와 건물출입 도어키 하나 밖에 없어 불편함. 숙소 프론트…”

모든 리뷰 확인하기 ≫ 

Standard Double Room/25m²

디럭스룸 (Deluxe Room)

디럭스 아파트먼트 (Deluxe Ap (킹베드 1개 + 퀸베드 1개)

G아파트먼트 (G’Apartment)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Da Nang Railway Station – 3.6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다낭 센트럴 버스터미널 – 4.7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2019년에 완공된 G아파트먼트는 다낭 여행을 위한 스마트한 결정이 될 것 입니다. G아파트먼트에는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주야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슈퍼마켓,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난로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G아파트먼트는 도심에서 1km 거리에 있기에 대표적인 도심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 좋습니다.

아무래도 호텔 선택시 가장 중요하게 체크하는게 가격인데요. 지난 몇 달간 G아파트먼트 (G’Apartment)의 1박당 요금대는 0원 정도로 나옵니다. 물론 이건 고정된건 아니고 여행 시기나 요일, 선택하는 객실 및 옵션에 따라 금액은 변동될 수 있어요~

오늘의 할인요금 확인하기 ▷ 

G아파트먼트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Benh Vien Mat 7분

Danang Local Tours 8분

다낭 성당 3.2 km

한 리버 스윙교 3.4 km

My Khe Beach 4.2 km

오행 산 6.6 km

Non Nuoc Beach 8.0 km

레이디 부처 9.4 km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자전거 대여, 편의점, 볼링장, 빨래방&세탁실,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 40000 VND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다낭 국제공항,푸바이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202A Han Thuyen, Hoa Cuong Bac, Hai Chau (깜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