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르 센트럴역 (기차), 엘핀스톤 로드역 (기차) 이용하기 좋은 바와 리젠시 호텔

바와 리젠시 호텔

방문한 여행객 264명의 만족도를 보면 7.8로써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바와 리젠시 호텔입니다.(10점 만점 기준)

“환대의 놀라운 경험 직원들은 정중하고 신속하며 도움이되었습니다. 룸 서비스는 빠르고 훌륭했습니다 ….”

“훌륭한 직원, 가격 대비 좋은 가치. 내 여행 요구 사항에 이상적입니다. 레스토랑과 기차역에서 가깝…”

264개의 리뷰 더 보기 

Single room – De Luxe

디럭스룸 (Deluxe Room) (싱글베드 2개 + 더블베드 1개)

슈페리어 이그제큐티브 (Superior Executive)

바와 리젠시 호텔 (Bawa Regency Hotel)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다다르 센트럴역 (기차) – 도보 5분

엘핀스톤 로드역 (기차) – 도보 13분

다다르 숙소가 고민이라면 바와 리젠시 호텔은 굿 초이스가 될 수 있습니다. 본 호텔은 다다르 센트럴역 (기차)에서 가까워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바와 리젠시 호텔에서 지내는 동안 여행 짐 보관,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주차시설, 엘리베이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며 즐거운 여정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뭄바이 / 봄베이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예산이 필수인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바와 리젠시 호텔 (Bawa Regency Hotel)의 1박요금은 53,697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 또는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바와 리젠시 호텔 특가 요금 살펴보기 ▷ 

바와 리젠시 호텔주변 인기관광지

슈리 시디 비나 약 (1.4 km)

반 드라-월리 바다 링크 (3.5 km)

스리 스리 라다 고 피나 트 사원 (7.2 km)

차트라 파티 시바 지 종점 (8.9 km)

마린 드라이브 (9.2 km)

나리 만 포인트 (10.0 km)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룸서비스(24시간), 객실 내 와이파이,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안전 금고,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등이 있습니다.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300 INR


바와 리젠시 호텔에서 차트라파티 시바지 국제공항까지는 8.7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Gokul Das Pasta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