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코타이 버스터미널에서 도보 11분 거리로 가까운 해피 게스트하우스 방갈로

해피 게스트하우스 방갈로

즐거운 수요일, 알찬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해피 게스트하우스 방갈로에 대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수코타이 버스터미널에서 11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수코타이 여행 계획 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고 도시 중심에서 조금 멀지 만 오토바이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방갈로는 매우 귀엽고 조용합니다…”

“좋은 밤 수면 방갈로 자체는 훌륭했습니다. 침대는 적당한 크기 였고 물은 뜨거웠지만 노즐을 약간 휘…”

“놀라운 음식과 값싼 것은 훌륭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도움이되었습니다. 음식은 품질과 가격면에서 매…”

전체 후기 확인하기 ≫ 

스탠다드 방갈로 (에어컨) (Standard Bungalow Air Conditioning)
…/19m²

Bungalow with Air-Con

트윈룸/더블룸 (Twin/Double Room)

2012년에 완공된 해피 게스트하우스 방갈로는 수코타이 여행을 위한 스마트한 결정이 될 것 입니다. 전 객실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티켓 서비스, 택시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 이용 가능한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해피 게스트하우스 방갈로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해피 게스트하우스 방갈로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수코타이 버스터미널 11분

The Holy Heart Land Talayluang 5.3 km

왓 마하 탓 11.6 km

수코타이 역사 박물관 11.6 km

Wat Sri Sawai 11.7 km

왓 사시 11.9 km

왓 스리 춤 12.7 km

왓 사판 힌 14.7 km


해피 게스트하우스 방갈로 체크인시간→
14:00 | 12:00

해피 게스트하우스 방갈로 (Happy Guesthouse Bungalow) 기준 주변 역(지하철) 또는 터미널까지 거리

수코타이 버스터미널 – 도보 11분 내외(0.88km)

수코타이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숙박일 수 밖에 없습니다. 요금대를 보면 해피 게스트하우스 방갈로 (Happy Guesthouse Bungalow)의 평균 요금은 16,780원 정도 합니다.

최대 30% 특가보기 

24시간 상시 체크인, 드라이클리닝,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룸서비스(24시간), 자전거 대여, 실외 수영장, 세탁 서비스

245/6-8Loethai Rd., Theastsaban phatthana Rd.T.Thanee A.Muang (수코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