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ang Mai Night Bazaar까지 걸어서 3분 거리로 가까운 타마다 하우스

타마다 하우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는 치앙마이에 있는 인기 숙소 중 하나인 타마다 하우스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숙박객 리뷰나 요금대를 확인하시면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실꺼에요~!

“좋음 좋음~ 나이트 바자에서 생각보다 가까움. 앞에 바가있는데 일찍끝나서 생각보다 시끄럽지 안…”

“매우 좋음 Great location near the night market….”

“최고 깨끗하고 직원들은 친절하고 도움이되었습니다….”

316개의 후기 확인→ 

Standard Queen Room../ 2평

패밀리룸 (프라이빗 욕실) (Fami (퀸베드 1개 + 킹베드 1개)

수페리어 더블룸/트윈룸 (Superi (킹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타마다 하우스 (Tamada House)에서 가까운 버스/역

치앙마이역 (기차) – 도보 19분 정도 소요됩니다.

치앙마이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타마다 하우스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타마다 하우스에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데일리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티켓 서비스,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3 km이며, 공항까지는 20분 정도 예상되어집니다.

숙박시설을 고를때 무엇보다 크게 고려하는 점은! 바로 숙박료죠. 타마다 하우스 (Tamada House)의 최저가는 22,374원으로 성수기인지 비수기인지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는 있어요.

최대 30%할인요금보기 ▷ 

타마다 하우스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치앙마이 야시장 (0.3 km)

아트 인 파라다이스, 치앙마이 3D 미술관 (1.0 km)

타 패 문 (1.0 km)

코끼리 구조 공원 (1.1 km)

우아 라이 워킹 스트리트 (1.6 km)

왓 체디 루앙 (1.7 km)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도서관, 놀이터, 마사지,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택시 서비스, 오락실 등을 제공합니다.

타마다 하우스 조식 요금 : 100 THB


타마다 하우스에서 공항까지의 소요시간 20분


나이트 바자 / 48/2 Charoen Prathet Rd., Soi 6, Tambon Changkhlan, Amphoe Mu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