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러스-하우스.컴 (Citrus-house.com) :: 자이언트 보타니 스퀘어, Bogor Botanical Gardens

시트러스-하우스.컴

실제 다녀온 여행객 47명의 평가가 8.3점으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 시트러스-하우스.컴입니다.

“깨끗하고 조용한 호텔 일요일 체크인, 객실이 많지 않아 다른 객실에서 소음이 발생하지 않으며 객실 …”

“놀라운 호텔 객실은 다른 것보다 27m2 넓습니다. 깨끗하고 새로운. 직원들은 친절하고 도움이되었습…”

“편안한 객실과 서비스로 저렴한 객실 요금. 좋은 서비스를 유지하고 객실 요금을 경쟁하십시오….”

지금 바로 47개의 리뷰 확인 

빌라 (Villa)

디럭스룸 (Deluxe Room)

Deluxe Double Room (더블베드 1개)

보고르에서 후기가 나쁘지 않은 숙소 중 하나인 시트러스-하우스.컴입니다. Sumber Karya Indah과 Batik MAGO이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데요. 보고르에서 숙소가 고민이라면 시트러스-하우스.컴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시트러스-하우스.컴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자이언트 보타니 스퀘어 (1.4 km)

보고르 식물원 (2.4 km)

보고르 궁전 (2.6 km)

동물 박물관 (2.8 km)

할리문 살락 국립공원 (3.5 km)

정글 워터파크 (4.0 km)


시트러스-하우스.컴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4:00

시트러스-하우스.컴 (Citrus-house.com)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바라낭시앙 버스터미널 까지는 도보 19분 소요

보고르역 (기차) 까지는 3.47 KM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할림 페르다나쿠수마 국제공항(38.76 km), 수카르노 하타 국제공항(56.45 km)

호텔 선택시 고려해야 될 것이 참 많죠? 저는 시설의 깔끔함이나 가성비를 중시하는데 시트러스-하우스.컴 (Citrus-house.com)은 이 부분에 대한 평이 좋네요.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하기 

카페, 무료 주차장, 냉장고, 24시간 상시 체크인, 케이블/위성 방송, 24시간 경비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보고르 동부 | Kolonel Haji Ahmad Syam Str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