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롄 / 화연숙소 여기 어때요? 썬 스타 비앤비 (Sun Star Bed and Breakfast)


화롄 / 화연에서 맘에 드는 곳 정하기 쉽지 않은데요. 썬 스타 비앤비 (Sun Star Bed and Breakfast)은 어떨까요? 여긴 Hualien Cultural & Creative Industries Park에서 차타고 20분내외 정도 걸리는데요. 사진이나 객실 등 한번 살펴보세요.

“친절하고 자연스럽게 예쁜 멋진 집 스타일의 화려한 경험…”

“휴가에는 집처럼 느껴지지만 훌륭한 숙박을 제공하며 화롄의 유명한 자연 환경에서 탈출을 원하는 여행자…”

“Great stay 우리는 우리 아기와 함께 여기에 머물렀고 훌륭한 경험을했습니다. 비앤비는 타로 …”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쿼드 (Quad) (킹베드 2개)

더블룸 (Double Room)

썬 스타 비앤비 (Sun Star Bed and Breakfast)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즈쉐역 (기차) 까지는 4.6 KM

지안역 (기차) 까지는 4.88 KM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호텔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썬 스타 비앤비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평면 와이드 TV, 아동용 하이체어, 청소 용품, 무료 커피, 무료 차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금대!! 요금대를 한번 살펴볼까요? 썬 스타 비앤비 (Sun Star Bed and Breakfast) 요금대는 평일기준 72,715원대를 왔다 갔다 하는데요. 숙박예약 시 (아침식사포함여부, 투숙객인원 등)와 같은 다양한 옵션이 있고 어떤걸 선택하느냐에 따라 숙박요금은 조금 변경될 수 있답니다.

객실별 요금 한눈에 보기 → 

썬 스타 비앤비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Hualien Cultural & Creative Industries Park 7.3 km

East Gate Night Market 7.78 km

Pine Garden 8.6 km

Chishingtan Scenic Area 11.75 km

Eternal Spring Shrine 24.88 km

Shakadang Trail 25.0 km

Taroko Gorge 25.07 km

타로코 국립 공원 27.83 km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셔틀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냉장고, 정원, 무료 생수, 무료 주차장, 자전거 대여, 일간 신문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썬 스타 비앤비 조식 요금 > 0 TWD


썬 스타 비앤비에서 화롄 공항까지의 거리 ▷ 11.46 km


지안 향 | No.28, Ln. 207, Gancheng 2nd 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