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두옹 호텔 나 뜨랑, 느하 트랑 비치 근처 숙소


오늘 소개해드릴 숙소는 느하 트랑 비치에서 가까운 르 두옹 호텔 나 뜨랑입니다. 록토 둘러보기 좋은 숙소이니 한번 살펴보세요.

“가격 대비 좋은 가치 장점 좋은 위치, 넓고 깨끗합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됩니다. 단…”

“좋은 가치의 호텔 해변에서 멀지 않은 쾌적하고 편안한 숙박. 옆집 주간 건물 건설은 귀찮지 않습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내부에 창문이있는 방이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사람들이 방에 갈 때 약간 시끄 럽습…”

전체 리뷰 살펴보기 

디럭스 더블룸/트윈룸 – 도시 전망 (Delu../ 12평

스위트 (Suite)

스위트룸 – 도시 전망 (Suite with ../ 15평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숙박객들은 Nha Trang Beach Massage, 남 사오 스파(spa) 나 트랑, XQ Hand Embroidery 등과 같은 도시의 최고의 랜드마크 관광을 즐길 수 있답니다. 각각의 객실은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편의 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르 두옹 호텔 나 뜨랑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느하 트랑 비치 → 3분

Nha Tho Nui 1.68 km

롱 손 파고다 2.45 km

탑 바 포나가 3.47 km

베트남 국립 해양 박물관 3.6 km

Hon Chong 4.44 km

i resort 4.75 km

Vinpearl Land Nha Trang 9.1 km


르 두옹 호텔 나 뜨랑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르 두옹 호텔 나 뜨랑 (Le Duong Hotel Nha Trang)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정류소는?

나트랑역 (기차) 까지는 2.04 KM

Vinpearl Cable Car 까지는 4.14 KM

숙소를 결정할 때 가장 크게 고려하는 것이 숙박 금액입니다. 르 두옹 호텔 나 뜨랑 (Le Duong Hotel Nha Trang)의 평균요금은 33,561원으로 여행 시기나 요일(아무래도 주말이 비싸겠죠?)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르 두옹 호텔 나 뜨랑 실시간 요금 보기 →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택시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미니바, 안전 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록토 / 95/4 Hung Vuong, Loc Tho 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