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시아 호텔 객실타입 & 부대시설


펠리시아 호텔은 공항에서 차로 45분 정도 소요되는 서귀포에 위치해 있는데요. 리뷰나 시설 등 꼼꼼히 체크해보세요.

“방도 넓고 바다 보이는 가든뷰~ 가격도 저렴하고 실도 넓었어요 냉장고에 머리카락과 컵에 머리카락이 …”

“최고 주변에 이마트 스벅 있고 바로 앞 아파트단지에 하나로마트 빨래방 편의점 있어요 저희는 다 걸어…”

“집보다 깨끗한 호텔 리모델링도 하고 청소도 아주 꼼꼼히 하여 청결성은 역대 가본 숙소중 최고이다. …”

431개의 후기 체크 → 

디럭스 트윈룸 – 바다 전망 (Deluxe T../ 9평

디럭스 오션뷰 킹룸 (Deluxe Ocean King)/29m²

온돌 (Ondol)

펠리시아 호텔은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펠리시아 호텔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대다수의 객실에서 무료 차, 옷장, 타월, 카펫, 마룻바닥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가장 궁금한 요금대부터 체크해볼게요! 펠리시아 호텔 평균 요금은 44,748원 정도인데요. (아침식사 포함, 숙박인원수, 얼리체크인/늦은체크아웃 등) 다양한 옵션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제주도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펠리시아 호텔 기준)

천지연 폭포 3.46 km

정방 폭포 5.04 km

테디 베어 뮤지엄 제주 9.84 km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12.54 km

오설록 티 뮤지엄 22.22 km

신비한 길 (도깨비 길) 22.74 km

동문 시장 29.44 km

만장굴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39.06 km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주차시설, 숙소 내 주차장,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냉장고, 객실 내 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주동로 9123 (서귀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