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역 (기차) 숙박, 호텔 펠랑기 말랑 (Hotel Pelangi Malang) & Jami Great Mosque Malang에서 12분거리로 가까워요.

호텔 펠랑기 말랑 (Hotel Pelangi Malang)

즐거운 수요일, 알찬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호텔 펠랑기 말랑에 대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말랑역 (기차)에서 12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말랑 여행 계획 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내 중심에 위치한 멋진 호텔이 오래된 호텔이지만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1 분만 걸 으면 말랑시의…”

“최고 호텔은 말랑에서 가장 오래된 호텔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매우 화려하고 골…”

“오래되었지만 잘 관리 된 Bromo 산 투어 후 밤 동안 방을 예약했습니다. 가격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수페리어 더블룸/트윈룸 (Superior Double or Twin Room)/26m²

슈페리어 (Superior) (싱글베드 2개)

Deluxe Room – 2 Rooms

말랑 말랑 센터에 있는 호텔 펠랑기 말랑은 즐거움 그리고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장소 입니다. 숙박객들은 24시간동안 이용 가능한 룸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장소 와이파이,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등을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호텔 펠랑기 말랑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펠랑기 말랑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말랑 플라지 2분

알룬 알룬 코타 파크 2분

Museum Malang Tempo Doeloe 10분

조디 판 컬러 풀 빌리지 11분

Malang City Hall Monument 2.5 km

하와이 워터 파크 7.3 km

Singosari Temple 13.3 km

D’ Topeng 왕국 박물관 16.9 km


호텔 펠랑기 말랑 체크인시간→
14:00 | 12:00

호텔 펠랑기 말랑 (Hotel Pelangi Malang)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말랑역 (기차) – 도보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말랑 코타라마역 (기차) – 도보 17분 정도 소요됩니다.

말랑에서 숙소로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요금이 가장 큰 걸림돌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호텔 펠랑기 말랑 (Hotel Pelangi Malang)의 경우 ₩35,798정도가 대략적인 요금입니다. 여행하는 날짜의 숙박요금이 궁금하다면 지금 아래링크에서 체크해 보세요.

객실별 요금 한눈에 보기 → 

카페, 룸서비스(24시간), 정원, 드라이클리닝,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정원, 실외 수영장

말랑 센터 / Jl. Merdeka Selatan No.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