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역 숙소로 추천! 나고야 메리어트 아소시아 호텔


오늘은 다양한 시설과 좋은 룸컨디션으로 만족도가 높은 나고야 메리어트 아소시아 호텔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리뷰나 위치 등등 잘 살펴보세요!

“시설 상당히 좋고, 깔끔하며 호텔 모든 직원들의 접객 태도가 아주 친절했습니다….”

“그리고 40층에서 묵었는데 뷰가 정말 황홀하고 최고다…”

“나고야 역에 위치하여 교통, 쇼핑 등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일반 비즈니스호텔에 비해 넓은 편임….”

전체 후기 확인하기 ≫ 

스탠다드 더블룸 – 금연실 – 컨시어지층 (Standard Double Room – Non-Smoking – Concierge Floor)
…/25m²

코너 스위트 더블 (Corner Suite Double)/66m²

디럭스 스위트룸 – 킹침대 – 금연실 (킹베드 1개)

나고야 메리어트 아소시아 호텔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토요타 산업 기술 기념 박물관 (1.5 km)

나고야 시티 과학 박물관 (1.6 km)

Sakae (2.2 km)

나고야 캐슬 (2.2 km)

오스 상점가 (2.2 km)

나고야 TV 타워 (2.3 km)

나고야 역 / 나고야 시내에 있는 나고야 메리어트 아소시아 호텔은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숙소 내 와이파이, 주차장 등이 포함된 다양한 시설(서비스)이 있습니다. 본 5성급 숙소는 공항에서부터 단 45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점!!! 바로 가격이겠죠? 나고야 메리어트 아소시아 호텔 (Nagoya Marriott Associa Hotel) 하루 숙박의 평균요금은 ₩196,889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답니다.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 

입실시간▶15:00 / 12:00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3200 JPY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스파, 미니바,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커피숍 등이 있습니다.

나고야 메리어트 아소시아 호텔 (Nagoya Marriott Associa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메이테쓰나고야역 (철도) 까지는 도보 2분 소요

Nagoya City Subway 까지는 도보 2분 소요


공항까지의 예상 소요시간>> 2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