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쿠사바시역 (철도), 히가시니혼바시역 (지하철) 이용하기 좋은 호텔 야나기바시

호텔 야나기바시 (Hotel Yanagibasi)

즐거운 금요일, 알찬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호텔 야나기바시에 대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사쿠사바시역 (철도)에서 3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도쿄 / 동경 여행 계획 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좀 오래된 느낌이 있고 가성비 좋은데 다른건 몰라도 퀘퀘한 냄새가 너무 많이남 1박에 4천엔 현지지…”

“가성비 좋고 친절한 호텔 오랜만의 동경여행. 마침 벛꽃 축제기간이라 호텔 예약이 어려웠습니다. 다행…”

“역에서 가까워요 그리고 호텔 주인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다음에 일본에서 묵게된다면 또 이용…”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트윈 (금연) (Twin Non Sm (싱글베드 2개)

싱글 (금연) (Single Non Smoking)

패밀리룸 (금연) (Family Room Non-Smoking)

호텔 야나기바시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Asakusa 2.07 km

센소지 사원 2.28 km

우에노 공원 2.29 km

도쿄 스카이트리 2.69 km

긴자 3.35 km

도쿄 타워 5.58 km

신주쿠 교엔 공원 7.0 km

메이지 진구 8.15 km

실제 호텔 야나기바시 (Hotel Yanagibasi)에 다녀온 사람들의 리뷰도 우수한데요. 위치나 시설, 객실 등 여러가지 고려사항 중 접근성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모든 객실 옵션 확인하기 → 

호텔 야나기바시 (Hotel Yanagibasi)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아사쿠사바시역 (철도) – 도보 3분

히가시니혼바시역 (지하철) – 도보 6분


호텔 야나기바시에서 하네다 국제공항까지의 거리 → 16.33 km

7층으로 이루어진 28개의 편안한 객실을 구비하고 있는 호텔 야나기바시은 금연 룸(non-smoking room), 에어컨 및 책상, 헤어 드라이기, 인터넷, 다리미 판 등 기본적인 편의시설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키친, 공공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세탁서비스 등을 쉽게 누릴 수 있습니다. 호텔 야나기바시에서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엘레베이터, 드라이 클리닝, 세탁서비스, 회의시설, 호텔 내 식당 등 친절한 서비스,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해드립니다.

입실시간▶16:00 / 10:00

자동판매기, 엘리베이터, 객실 내 와이파이, VOD 영화, 냉장고, 빨래방&세탁실, 여행 짐 보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