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꼬사무이 / 코사무이 여행! 차웽 비치 주변에 위치한 탱고 비치 리조트 (Tango Beach Resort)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차웽 비치에서 가까이에 있는 탱고 비치 리조트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친절한 직원, 조용한 분위기, 편리한 위치 비치와 바로 연결되어있는점이 끌려서 부킹했습니다. 방은 …”

“편안한 호텔이요. 09년 12월 이후 2번째 방문이 었습니다. 지난번엔 일주일 머물고 이번엔 KC리…”

“Tango Beach Resort 공항에서 멀지도 않으며 차웽비치 번화가와 매우 가까워서 좋았음. …”

평점 7.7 이상 리뷰 보기→ 

슈페리어 (Superior)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e)/41m²

Grand Suite Room (더블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코사무이 도착 시,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탱고 비치 리조트에서 머무르면서 마치 집에서 지내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래요. 모든 객실 무료 와이파이,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와 같은 부대시설을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탱고 비치 리조트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119 Moo 2, Bophut, Suratthani

탱고 비치 리조트 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시설, 정원, 마사지, 실외 수영장, 피트니스시설, 정원, 스파

탱고 비치 리조트에서 가까운 관광지(명소)

차웽 비치 → 15분

Wat Plai Laem 3.49 km

빅 부다 3.68 km

Chaweng Noi Beach 4.39 km

Fisherman’s Village 4.83 km

Maenam Beach 8.47 km

Thong Takhian Beach (Silver Beach) 8.93 km

Lamai Beach 9.14 km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크겠죠? 탱고 비치 리조트 (Tango Beach Resort)의 요금수준을 보면 평균적으로 45,866원 정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여행 시기나 요일,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300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