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롱닌 해안에 위치한 반 팍가스리 하이드웨이

반 팍가스리 하이드웨이 (Baan Pakgasri Hideaway)

꼬란타 / 코란타숙소 정하기 쉽지 않으시죠?그래서 반 팍가스리 하이드웨이 (Baan Pakgasri Hideaway)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Lanta Klong Nin Beach에서 차량으로 5분 정도 거리에 있답니다. 사진이나 객실 등 한번 체크해보시고 결정하세요!

“Paradise 우리는 12 월에 4 박 동안 여기에 머물렀고 그것은 훌륭했습니다! 숙소는 정말 잘…”

“멋진 위치 은신처는 방에 머물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방은 깨끗하고 깨끗했습니다. 아직 문제는 아니지…”

“멋진 장소 ️ 멋진 장소, 멋진 전망, 깨끗하고 정말 멋진 직원. 테라스에서 아침 식사를 정말 즐…”

모든 리뷰 확인하기 ≫ 

Room Assigned on Arrival/33m²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27m²

Beach Front Room with Sea../ 13평

클롱닌 해안 줌심지역에 자리한 반 팍가스리 하이드웨이는 코란타 여행을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티켓 서비스, 우편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70.00 Km 거리에 있어 도심의 명소들과 볼거리들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반 팍가스리 하이드웨이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란타 클롱 닌 비치 (1.8 km)

카오 마이 깨우 동굴 (2.5 km)

란타 구시 가지 (5.1 km)

란타 동물 복지 (6.0 km)

클롱 콩 비치 (7.9 km)

롱 비치, 란타 섬 (8.4 km)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위치와 가격입니다. 반 팍가스리 하이드웨이 (Baan Pakgasri Hideaway)의 1박 평균 요금은 51,460원 정도 합니다. 생각보다 비싸나요?? 하지만 요금은 성수기(연휴,연말등)인지 비수기인지, 날짜/요일마다 다르니 미리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뜨랑 공항(62.55 km), 끄라비 국제 공항(62.73 km)

반 팍가스리 하이드웨이 조식 요금 ▶ 150 THB

이 숙소는 셔틀 서비스, 낚시, 자전거 대여, 스노클링, 드라이클리닝, 정원, 숙소 내 주차장, 케이블/위성 방송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입실/퇴실시간▶13:00 / 11:00

클롱닌 해안 | 214 Moo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