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라바야 숙소정하기! JW 메리어트 호텔 수라바야

JW 메리어트 호텔 수라바야

안녕하세요. 이번에 작성할 숙소는 수라바야 시내에 있고, 파사르 투리역 (기차)에서 15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은 JW 메리어트 호텔 수라바야 입니다.

“가성비 괜찮네요 **에서 저렴한 가격에 투숙했는데 그정도 가격에 가성비는 좋다고 생각 수라바야가 지…”

“오성급 호텔인데 가격이 저렴합니다 오성급 호텔로 숙박요금이 저렴하고 객실 또한 청결하고 직원들이 매…”

“연말 가족여행 연말에 프로모션으로 싼 가격으로 예약이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방 크기는…”

2,095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Deluxe Premium, Guest room, 1 King/42m²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포함) (Executive Deluxe, Executive lounge access, Guest room)

이그제큐티브 스튜디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포함) (Executive Studio, Executive lounge access, Larger Guest room)

JW 메리어트 호텔 수라바야 (JW Marriott Hotel Surabaya)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파사르 투리역 (기차) – 도보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구벵역 (기차) : 2.02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 및 숙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수라바야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거울, 평면 티비, 슬리퍼, 타월, 옷장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한 체크포인트! 바로 가격인데요. 지난 몇 주간 JW 메리어트 호텔 수라바야 (JW Marriott Hotel Surabaya)의 1박당 요금대는 79,427원 정도로 나옵니다. 물론 이건 고정된 요금은 아니고 날짜및 요일, 그리고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서 숙박요금은 언제든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어요~

최대 30% 특가보기 

JW 메리어트 호텔 수라바야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투눙안 플라자 (0.8 km)

Monkasel (잠수함 기념물) (2.1 km)

붕쿨 공원 (2.4 km)

수라 마두 국립 다리 (2.5 km)

삼포 에르 나 박물관 (3.2 km)

수라바야 타운 스퀘어 (3.9 km)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사우나, 바비큐(BBQ) 시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실외 수영장,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미니바, 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수라바야에서 공항까지는 14.4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 328572 IDR

Jl. Embong Malang 85-89 (수라바야 시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