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푸 여행 숙소, 아마네 리조트 가하마 (AMANE RESORT GAHAMA)

아마네 리조트 가하마 (AMANE RESORT GAHAMA)

방문한 여행객 197명의 만족도가 9.1로써 나름 괜찮은 아마네 리조트 가하마입니다.(10점 만점 기준)

“만족 석식, 조식 모두 매우 훌륭하며 숙소 시설도 환상적입니다….”

“최고의 힐링장소 정말 깨끗하고 직원분들의 친절해서 편하게 휴식하고 왔습니다….”

“비교적 괜찮은 료칸입니다 장점 1. 객실 내탕이 커서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좋을 정도였고, 물도 계…”

197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파크사이드 트윈 (금연) (Park Side Twin-Non-Smoking)/98m²

앤티크 룸 (Antique Room)/90m²

재패니즈 웨스턴 – 오션뷰 (Japanese Western – Ocean View)
…/75m²

아마네 리조트 가하마는 5성급 호텔로써 벳푸에서 핫 한 숙소 중 하나입니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마사지, 스파, 커피숍, 주차장(무료)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뿐만 아니라 서비스 또한 좋아서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벳푸에서 가족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만들고 싶다면 아마네 리조트 가하마를 추천합니다.

아마네 리조트 가하마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Yukemuri Observatory (1.5 km)

Jigokumushikobo Kannawa (2.3 km)

타추마키 지고쿠 (2.4 km)

치노이케 지고쿠 핫 스프링 (2.5 km)

카마도 지고쿠 (2.7 km)

벳푸의 지옥 (2.7 km)


아마네 리조트 가하마 체크인시간→
15:00 | 11:00

아마네 리조트 가하마 (AMANE RESORT GAHAMA)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정류소는?

벳푸역 (철도) 까지는 4.04 KM

Beppu Ropeway 까지는 6.47 KM

아마네 리조트 가하마 조식 요금 ▷ 4286 JPY

벳푸에서 숙박한 여행객들이 좋은 후기를 남기고 있는 아마네 리조트 가하마 (AMANE RESORT GAHAMA)입니다. 본 숙소의 경우 숙소의 청결 상태, 직원 서비스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부대시설 및 평가 모두보기 →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마사지, 스파, 카페, 안전 금고, 정원

5-32, Shoningahamac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