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숙박, APA 호텔 닌교초 에키 키타

APA 호텔 닌교초 에키 키타 (APA Hotel Ningyocho Eki Kita)

APA 호텔 닌교초 에키 키타 (APA Hotel Ningyocho Eki Kita)

3.5성급 숙소로 내집같은 편안함을 약속합니다.


APA 호텔 닌교초 에키 키타은 도쿄 / 동경에 있는 3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7.6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APA 호텔 닌교초 에키 키타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APA 호텔 닌교초 에키 키타의 1박 평균가는 60,042원으로 APA 호텔 닌교초 에키 키타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42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APA 호텔 닌교초 에키 키타의 사진

일부 객실에는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모닝콜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마사지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활기로 가득찬 도심이 단 2 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APA 호텔 닌교초 에키 키타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도쿄 / 동경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2-9-4 Nihonbashihoridome, Chuo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