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여행 만족스러운 고베 모토마치 도큐 레이 호텔

고베 모토마치 도큐 레이 호텔 (Kobe Motomachi Tokyu REI Hotel)

고베 모토마치 도큐 레이 호텔 (Kobe Motomachi Tokyu REI Hotel)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3.0성급 숙소


3성급 숙소인 고베 모토마치 도큐 레이 호텔에서 고베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8.8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베에서 YOLO를 꿈꾸신다면 고베 모토마치 도큐 레이 호텔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63,147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고베 모토마치 도큐 레이 호텔의 고베 모토마치 도큐 레이 호텔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42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고베 모토마치 도큐 레이 호텔의 사진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고베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Kobe Motomachi Tokyu REI Hotel 입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도시의 재미가 가득한 곳에서 1 km 거리에 있는 이 3성급 숙소는 좋은 위치와 도시의 많은 명소들로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베 여행은 꼭 고베 모토마치 도큐 레이 호텔에서 시작하세요.


국가 : 일본
도시 : 고베
주소 : 1-2-35, Sakaemachi-dori, Chuo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