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호텔 추천, 헌드레드 스테이 도쿄 신주쿠

헌드레드 스테이 도쿄 신주쿠 (Hundred Stay Tokyo Shinjuku)

헌드레드 스테이 도쿄 신주쿠 (Hundred Stay Tokyo Shinjuku)

친절하고 합리적인 4.0성급 쉼터


3성급 숙소인 헌드레드 스테이 도쿄 신주쿠에서 도쿄 / 동경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8.1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헌드레드 스테이 도쿄 신주쿠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헌드레드 스테이 도쿄 신주쿠은 1박 프로모션가 149,069원으로 헌드레드 스테이 도쿄 신주쿠1,789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헌드레드 스테이 도쿄 신주쿠의 사진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Hundred Stay Tokyo Shinjuku에서 머문다면 도쿄 / 동경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멋진 숙소에서 머무르며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패밀리룸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1 km 거리에 있어 도심의 명소들과 볼거리들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의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패밀리룸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추가 화장실, 카펫바닥,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2-27-7 Hyakunin-cho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