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여행 시타딘 센트럴 신주쿠 도쿄 추천드립니다.

시타딘 센트럴 신주쿠 도쿄 (Citadines Central Shinjuku Tokyo)

시타딘 센트럴 신주쿠 도쿄 (Citadines Central Shinjuku Tokyo)

다시 찾고 싶은 4.0성급 숙소


시타딘 센트럴 신주쿠 도쿄은 도쿄 / 동경여행객들이 찾는 3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8.3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시타딘 센트럴 신주쿠 도쿄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시타딘 센트럴 신주쿠 도쿄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18,013원 대로 시타딘 센트럴 신주쿠 도쿄1,803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시타딘 센트럴 신주쿠 도쿄의 사진

5성 Citadines Central Shinjuku Tokyo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본 숙소는 골든 가이, Shinjuku Golden Gai, 하나조노 진자 성지 등과 같은 도시의 주요 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투숙객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0. 시타딘 센트럴 신주쿠 도쿄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도쿄 / 동경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1-2-9 Kabuki-Cho Shinjuku-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