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여행, 깔끔했던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 (Vessel Hotel Campana Okinawa)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 (Vessel Hotel Campana Okinawa)

친절하고 합리적인 4.0성급 쉼터


4성급 숙소인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에서 오키나와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8.8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의 1박 평균가는 458,592원으로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2,926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의 사진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온수욕조, 사우나, 온천, 스파, 마사지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본 숙소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완전한 편안함과 따뜻함이 어우러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총 324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키나와 여행은 꼭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에서 시작하세요.


국가 : 일본
도시 : 오키나와
주소 : 9-22, Mihama, Chatan-cho, Nakagami-gu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