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오사카 숙박, 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

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 (Hotel Vista Grande Osaka)

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 (Hotel Vista Grande Osaka)

안락한 휴식의 4.0성급 동반자


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은 오사카에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8.4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사카여행이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되길 기원하신다면 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82,195원 대로 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2,986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의 사진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마사지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본 숙소에서 마사지 등을 즐기며 편하고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오사카
주소 : 5-15 Souemon-cho,Chuo-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