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여행, 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 굿!

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 (Shinjuku Kuyakusho-mae Capsule Hotel)

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 (Shinjuku Kuyakusho-mae Capsule Hotel)

기억에 남는 1.0성급 숙소


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은 도쿄 / 동경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1성급 휴식처입니다. 숙박객 만족도는 7.6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 / 동경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은 1박 프로모션가 31,056원으로 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1,902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의 사진

유명한 신주쿠 지역에 위치한 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 입니다.

본 숙소(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가 Shinjuku Golden Gai, 골든 가이, 하나조노 진자 성지 등과 인접한 위치에 있기에 지역의 관광 명소와 볼거리를 구경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신주쿠 지역에 위치한 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에서 도쿄 / 동경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본 숙소(신주쿠 쿠야쿠쇼마에 캡슐 호텔)의 편리함과 안락함은 도쿄 / 동경 여행을 완벽하게 만들어드립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도쿄 / 동경
주소 : Toyo Building 3F 1-2-5 Kabukicho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