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숙소는 레이아 호텔 오츠 이시야마 추천!

레이아 호텔 오츠 이시야마 (Reiah Hotel Otsu Ishiyama)

레이아 호텔 오츠 이시야마 (Reiah Hotel Otsu Ishiyama)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3.0성급 숙소


3성급 숙소인 레이아 호텔 오츠 이시야마에서 교토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8.3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교토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레이아 호텔 오츠 이시야마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69,359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레이아 호텔 오츠 이시야마, 레이아 호텔 오츠 이시야마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87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레이아 호텔 오츠 이시야마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식당,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본 3성급 숙소는 공항에서 단 106Km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세탁실, 우편 서비스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와코 지역에 있는 본 숙소(굿 로케이션 레이아 호텔 오츠 이시야마)에서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여행을 즐겨 보세요.


국가 : 일본
도시 : 교토
주소 : 9-21 Awazu-cho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