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자유여행, 썬마리나 호텔

썬마리나 호텔 (Sunmarina Hotel)

썬마리나 호텔 (Sunmarina Hotel)

엄마품처럼 포근한 4.5성급 숙소


썬마리나 호텔은 오키나와여행객들이 찾는 4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8.4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썬마리나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497,930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썬마리나 호텔의 썬마리나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678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썬마리나 호텔의 사진

호텔의 전용 비치, 골프장 (3km 이내) , 실외 수영장, 다이빙, 낚시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기념품 가게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위치와 시설이 잘 어우러진 본 숙소(쉐라톤 오키나와 선마리나 리조트)는 여러모로 제격입니다. 호텔의 보트, 카누, 미니골프코스, 수상스포츠 장비대여, 윈드서핑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호텔의 보트, 카누, 미니골프코스, 수상스포츠 장비대여, 윈드서핑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오키나와
주소 : 66-1 Fuchaku, Onna-son, Kunigami-gu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