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호텔 알아보기,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Dormy Inn Premium Kyoto Ekimae)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Dormy Inn Premium Kyoto Ekimae)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3.5성급 숙소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에서 교토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실제 투숙객의 평점을 살펴보면 평점은 8.8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교토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을 to go list에 포함해 보세요.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95,238원 대로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1,639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의 사진

호텔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시설,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편안함과 따뜻함이 어우러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총 200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본 숙소는 매우 까다로운 투숙객도 만족시키는 다수의 숙소 내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세탁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교토
주소 : 558-8 Koujicho, Higashi-shio, Shimogyo-k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