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나고야기억을 위해, 로열 파크 호텔 더 나고야

로열 파크 호텔 더 나고야 (Royal Park Hotel The Nagoya)

로열 파크 호텔 더 나고야 (Royal Park Hotel The Nagoya)

다시 찾고 싶은 4.0성급 숙소


4성급 숙박시설, 로열 파크 호텔 더 나고야을 중심으로 나고야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4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고야숙박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스러우시다면 로열 파크 호텔 더 나고야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104,555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로열 파크 호텔 더 나고야의 로열 파크 호텔 더 나고야676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로열 파크 호텔 더 나고야의 사진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스파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로열 파크 호텔 더 나고야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평면 TV, 거울, 타월,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고야 역 / 나고야 시내에 있는 본 숙소(로열 파크 호텔 더 나고야)는 본격적인 나고야 여행 시작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편의점,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과 특전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나고야
주소 : 3-23-13 Meieki, Nakamura-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9
부대시설: 우수 8.2
위치: 우수 8.7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6
서비스: 우수 8.6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