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교토기억을 위해,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쿄토-하치조구치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쿄토-하치조구치 (Daiwa Roynet Hotel Kyoto-Hachijoguchi)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쿄토-하치조구치 (Daiwa Roynet Hotel Kyoto-Hachijoguchi)

기억에 남는 3.0성급 숙소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쿄토-하치조구치은 교토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8.6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교토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쿄토-하치조구치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55,901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쿄토-하치조구치의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쿄토-하치조구치675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쿄토-하치조구치의 사진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마사지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마사지 등을 즐기며 편하고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매우 까다로운 투숙객도 만족시키는 다수의 숙소 내 시설을 제공합니다.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쿄토-하치조구치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들은 투숙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립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공기 청정기, 무료 인스턴트 커피, 가습기, 거울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교토
주소 : 9-2 Kitakarasumacho, Higashikujyo, Minami-ku

숙소 청결 상태: 최고 9.1
부대시설: 우수 8.4
위치: 우수 8.7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8
서비스: 우수 8.9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5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