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숙소 정보, 호텔 비라폰테누 신사이바시

호텔 비라폰테누 신사이바시 (Hotel Villa Fontaine Shinsaibashi)

호텔 비라폰테누 신사이바시 (Hotel Villa Fontaine Shinsaibashi)

안락한 휴식의 3.0성급 동반자


호텔 비라폰테누 신사이바시은 오사카에 있는 3성급 호텔입니다.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1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오사카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호텔 비라폰테누 신사이바시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호텔 비라폰테누 신사이바시은 1박 프로모션가 78,675원으로 호텔 비라폰테누 신사이바시1,026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호텔 비라폰테누 신사이바시의 사진

일부 객실에는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책상, 자명종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주변의 관광지를 편리하게 오갈 수 있는데 도우톤보리, 고쿠라쿠 타운, 아메리칸 빌리지, 카이유칸, 유니버설 스튜디오, 오사카 성을 비롯한 장소들이 그것입니다. 도시 중심에 위치한 호텔 빌라 퐁텐 오사카-신사이바시 에 머물면서 오사카가 주는 매력에 흠뻑 빠지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가습기, 타월, 카펫바닥, 슬리퍼, 평면 TV 등이 제공됩니다.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오사카
주소 : 3-5-24 Minamisenba, Chuo-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3
부대시설: 매우 좋음 7.8
위치: 최고 9.3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8
서비스: 우수 8.1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