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카와 여행, JR 인 아사히카와 굿!

JR 인 아사히카와 (JR Inn Asahikawa)

JR 인 아사히카와 (JR Inn Asahikawa)

잊지못할 포근한 4.0성 숙소


JR 인 아사히카와은 아사히카와에 있는 4성급 숙소입니다.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9.2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아사히카와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JR 인 아사히카와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JR 인 아사히카와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20,083원 대로 JR 인 아사히카와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1,028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JR 인 아사히카와의 사진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전기 자동차 충전소, 일일 청소 서비스, 세탁실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JR 인 아사히카와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난방, 책상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난방, 책상 등이 제공됩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아사히카와
주소 : MiyashitaDori 7

숙소 청결 상태: 최고 9.5
부대시설: 최고 9.1
위치: 최고 9.7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최고 9.2
서비스: 최고 9.2
가격 대비 만족도: 최고 9.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