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여행, 깔끔했던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 (Vessel Hotel Campana Okinawa)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 (Vessel Hotel Campana Okinawa)

4.0성급 숙소로 내집같은 편안함을 약속합니다.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은 오키나와에 있는 4성급 숙소입니다.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8.8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458,592원 대로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2,926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의 사진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온수욕조, 사우나, 온천, 스파, 마사지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나발 병원 오키나와, Entremets 등과 같은 도시의 많은 명소로부터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오키나와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베셀 호텔 캠파나 오키나와 입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오키나와
주소 : 9-22, Mihama, Chatan-cho, Nakagami-gun,

숙소 청결 상태: 최고 9.1
부대시설: 우수 8.6
위치: 최고 9.2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최고 9.1
서비스: 우수 8.9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4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