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 굿!

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 (Hotel Vista Grande Osaka)

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 (Hotel Vista Grande Osaka)

추천하고 싶은 4.0성급 숙소


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은 오사카에 있는 4성급 숙소입니다.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8.4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오사카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182,195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의 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2,986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텔 비스타 그랑데 오사카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시설,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이 본 숙소의 특색을 더합니다. 오사카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입니다.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오사카
주소 : 5-15 Souemon-cho,Chuo-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8
부대시설: 매우 좋음 7.9
위치: 최고 9.1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6
서비스: 우수 8.5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