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여행,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 굿!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 (Hotel MyStays Kyoto Shijo)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 (Hotel MyStays Kyoto Shijo)

내방보다 편한 3.0성 숙소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은 교토에 있는 3성급 숙소입니다. 숙박객 만족도는 8.4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교토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90,062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3,02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의 사진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호텔 마이스테이 쿄토 시조에서 머문다면 교토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주 좋은 위치에 있고 우수한 시설을 구비한 본 숙소(호텔 마이스테이 교토-시조)는 교토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세탁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교토-시조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교토
주소 : 52,Kasaboko-cho, Higashiiru, Aburanokoji, Shijyo-dori, Shimogyo-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8
부대시설: 우수 8.2
위치: 우수 8.4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7
서비스: 우수 8.6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5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