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서 대중교통 이용하기 좋은 숙소 : 스테이블 롯지 (Stable Lodge) (BTS 나나 역,BTS 아속 역 가까워요)

스테이블 롯지

숙박객 만족도는 1247개의 후기를 토대로 보았을 때 8.1점으로 방콕에서 높은 편입니다.

“위치가 예술입니다 시설은 조금 낡았지만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닙니다. 이 가격에 이 위치는 정말 구하…”

“방콕에서 사원방문(왓포, 왓 아룬), 사파리 관광, 씨 라이프 등 베낭여행 지인의 추천으로 **를 …”

“매우 좋음 Just off the main road so nice and quiet if you w…”

1,247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디럭스룸 (Deluxe Room)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

스테이블 롯지 (Stable Lodge) 기준 주변 대중교통

BTS 나나 역 – 도보 3분

BTS 아속 역 – 도보 6분

방콕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하나인 스테이블 롯지 에서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건 어떨까요?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기에 좋은 스테이블 롯지 은 BTS 나나 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호텔의 여러 시설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거나 Stable lodge restaurant에서 근사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레스토랑 영업은 스테이블 롯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요. 미리 꼭 전화로 확인해 보세요!

39 Sukhumvit Road, Soi 8,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세탁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외 수영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스테이블 롯지 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시암 파라곤 (2.5 km)

MBK 센터 (마분 크롱 센터) (2.9 km)

더 짐 톰슨 하우스 (3.3 km)

카오산로드 (6.8 km)

아시아티크 – 더 리버프론트 (6.8 km)

짜뚜짝 시장 (6.9 km)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크겠죠? 스테이블 롯지 (Stable Lodge)의 요금수준을 보면 평균적으로 76,071원 정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날짜/요일, 성수기(연휴기간)인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스테이블 롯지 특가 요금 살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