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칸야마 앤 나카메구로 도미 인 익스프레스 메구로 아오바다이 핫 스프링 / 메이지 진구, 시부야 크로싱 주변 숙소

도미 인 익스프레스 메구로 아오바다이 핫 스프링

안녕하세요. 금일은 나카메구로역 (철도)과 10분 거리에 있는 도미 인 익스프레스 메구로 아오바다이 핫 스프링 안내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도쿄 / 동경 숙소를 찾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한적한 나카메구로에서 여유를 신주쿠나 시부야도 좋지만 시부야에서 마을버스로 4정거장150엔)이면 바…”

“추천이요! 후기가 많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바로 앞에 돈키호테 크고 물건도 많아서 사기 편했어요! 강…”

“위치가 아주 Good 나카메구로역에서 걸어서 7~10분 정도 걸리지만 강가를 따라서 걸을 수 있구,…”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트리플 (금연) (Triple – Non-Sm../ 9평

더블 (흡연 가능) (Double – Smok../ 5평

킹룸 (금연) (King Room – (킹베드 1개)

다이칸야마 앤 나카메구로 숙소선택이 고민이라면 도미 인 익스프레스 메구로 아오바다이 핫 스프링의 요금이나 평점을 보고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호텔은 나카메구로역 (철도)에서 가까워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시부야 크로싱, 메이지 진구까지 2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빨래방/세탁실, 스파, 사우나, 자전거 대여, 사우나 등의 서비스 및 시설을 제공합니다. 도미 인 익스프레스 메구로 아오바다이 핫 스프링에서 휴식을 취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나카메구로역 (철도) – 도보 10분 내외(0.84km)

Shinsen Station – 도보 11분 내외(0.9km)


도미 인 익스프레스 메구로 아오바다이 핫 스프링 인근 가볼만한 장소들

시부야 크로싱 (1.4 km)

메이지 진구 (3.1 km)

신주쿠 교엔 공원 (4.4 km)

도쿄 메트로폴리탄 정부 청사 (4.5 km)

도쿄 타워 (4.9 km)

긴자 (7.0 km)

도쿄 / 동경에서 숙소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시 무엇보다 가격이 중요한데요. 도미 인 익스프레스 메구로 아오바다이 핫 스프링 (Dormy Inn EXPRESS Meguro Aobadai Hot Spring)의 경우 숙박사이트마다 차이가 있긴하지만 일반적으로 ₩117,462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바로 확인해 보세요.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숙소에서 공항 ▶ 하네다 국제공항(13.65 km), 나리타 국제공항(64.74 km)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사우나, 객실 내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자전거 대여, 드라이클리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미 인 익스프레스 메구로 아오바다이 핫 스프링 체크인시간→
15:00 | 11:00

3-21-8 Aobadai, Megu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