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긴조 인 오키나와 기타인터 (Mr.KINJO in OKINAWA kitainter)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미스터 긴조 인 오키나와 기타인터 (Mr.KINJO in OKINAWA kitainter)

오키나와 본섬여행, 숙소 선택이 어렵다면 미스터 긴조 인 오키나와 기타인터 (Mr.KINJO in OKINAWA kitainter) 추천드립니다. 평점이 높아 인기가 좋은 숙소 중 하나이거든요.

“고객 반환 우리는 이사하기 전에 아파트에서 체크 아웃하고 청소 및 포장 할 때 몇 달 전에 여기에 …”

“훌륭한 시설 이곳은 오키나와 시내 어디에도 없지만 숙박 시설 자체는 정말 새롭고 괜찮습니다. 그것은…”

“CP 값은 좋지만 영유아를 중심 도로 옆에있는 숙소로 데려 가기에는 적합하지 않아 매우 편리하지만 …”

207개의 리뷰 체크 

아파트 (Apartment)../ 6평

더블룸 (Double Room)/20m²

Double Standard

오키나와에 있는 미스터 긴조 인 오키나와 기타인터는 오키나와 및 그 주변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Wi-Fi (공용 구역), 엘레베이터, 주차장(유료)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미스터 긴조 인 오키나와 기타인터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 긴조 인 오키나와 기타인터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0:00

숙박 장소 선택하는 건 누구에게나 쉽지 않은데요. 만약 요금 대비 만족도, 숙소의 청결 상태를 중요하게 본다면 미스터 긴조 인 오키나와 기타인터 (Mr.KINJO in OKINAWA kitainter)은 이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되세요~

위치 / 부대시설 모두 보기 

엘리베이터, 무료 와이파이, 세탁기, 냉장고, 객실 내 와이파이, 24시간 경비 서비스

오키나와 / 2506, Noborika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