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시 남부 여행, 게스트하우스 마츠

게스트하우스 마츠

게스트하우스 마츠는 하나조노초역 (지하철)과 도보 3분 정도로 가까운데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인 게스트하우스보다는 현지 게스트하우스! 네이버에 오사카만 쳐도 수두룩하게 나오는게 게스트하우스인…”

” 텐가차야역과 하나조노초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 이동하는데 별 다른 무리가 없고, 주변에 편의…”

“친절하시구 좋았습니다. 바닥이 좀 차가웠지만 실내 슬리퍼가 있어서 좋았어요. 방금은 잘 안되더라구요…”

숙소평 모두 보기 → 

여성 도미토리 (공용욕실) (Female Dormitory Shared Bathroom)/26m²

Family Room (벙크베드 4개 + 소파베드 1개)

12 베드 도미토리 내 1인 예약 (혼성) (../ 7평

오사카시 남부 숙소가 고민이라면 게스트하우스 마츠는 굿 초이스가 될 수 있습니다. 본 호텔은 하나조노초역 (지하철)에서 가까워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게스트하우스 마츠에서 지내는 동안 객실 내 와이파이, 자전거 대여, 여행 짐 보관, 바(Bar), 안전 금고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며 즐거운 여정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게스트하우스 마츠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하나조노초역 (지하철) 3분

덴가차야역 (철도) 5분

Dotonbori 3.2 km

미나미 (번호) 3.2 km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3.4 km

오사카 캐슬 파크 5.8 km

오사카 캐슬 5.9 km

오사카 아쿠아리움 6.2 km


입실/퇴실시간▶15:00 / 10:00

게스트하우스 마츠 (Guest House Matsu)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하나조노초역 (지하철)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덴가차야역 (철도) – 도보 5분 정도 소요됩니다.


게스트하우스 마츠에서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까지는 17.0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마츠 (Guest House Matsu)은 여러모로 장점이 많지만 특히 숙소 청결도, 직원 친절도 등이 훌륭합니다.

게스트하우스 마츠 고객 점수 모두 보기 

숙소 내 주차장, 안전 금고, 객실 내 와이파이, 자전거 대여, 바(Bar),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오사카시 남부 | 1-2-20, Mat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