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도, 레드도어즈 니어 삼 라투랑이 에어포트


마나도에서 맘에 드는 곳 정하기 쉽지 않은데요. 레드도어즈 니어 삼 라투랑이 에어포트 (RedDoorz near Sam Ratulangi Airport)은 어떨까요? 여긴 워터파크 그리야 파니키 인다 마나도에서 차타고 5분 정도 걸리는데요. 사진이나 객실 등 한번 살펴보세요.

“공항에서 매우 가깝고 전환하기에 좋습니다. 공항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우리는 호텔에서 공항에서 50…”

“리셉션에서 게스트를받는 방법에 대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전체 리뷰 살펴보기 

레드도어즈룸 (RedDoorz Room)/20m²

Room Assigned on Arrival

이코노미 더블룸 (Economy Double Room)/20m²

레드도어즈 니어 삼 라투랑이 에어포트는 다양한 손님들의 기대치에 부합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레드도어즈 니어 삼 라투랑이 에어포트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포근한 객실에서 일행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타월, 옷장,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및 책상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레드도어즈 니어 삼 라투랑이 에어포트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워터파크 그리야 파니키 인다 마나도 1.8 km

툰안 폭포 7.48 km

수카르노 브리지 9.39 km

키엔텡 반 히안 콩 9.57 km

네게리 프로핀시 술라웨시 우타라 박물관 9.88 km

마나도 수비니어 12.92 km

마나도 축복의 예수상 13.36 km

말랄라양 해변 16.47 km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레드도어즈 니어 삼 라투랑이 에어포트 (RedDoorz near Sam Ratulangi Airport)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은?

말라라양 버스터미널 – 16.45km


레드도어즈 니어 삼 라투랑이 에어포트에서 삼 라투랑이 국제공항까지는 1.1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 내 시설에 대한 평은 좀 떨어지지만 접근성, 요금 대비 만족도 등은 후기가 좋은 레드도어즈 니어 삼 라투랑이 에어포트 (RedDoorz near Sam Ratulangi Airport)입니다. 숙소 예약 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치 / 평가 자세히 보기 ▷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생수,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Jl. AA Maramis No. 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