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이 가까워 이동하기 좋은 선릉 호텔 스타


숙박객 2971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선릉 호텔 스타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욕실이 특히 마음에 듭니다 프론트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선릉역에서 가깝고 주차도 발렛파킹 해주셔서 편…”

“숙소 위치 대만족 역하고 가까워서 편리하게 이동하며 지냈네요! 하루지만 감사했습니다…”

“우수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전체 리뷰 살펴보기 

스탠다드 롬 (Standard Rom (더블베드 1개)

대실 – 일반실 A (최대4시간) (Standard A (4 hour use only))

대실 – 일반실 B (최대6시간) (Standard B (6 hour use only))

선릉 호텔 스타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선릉역 까지는 도보 2분 소요

선정릉역 까지는 도보 8분 소요

강남에 있는 선릉 호텔 스타는 서울 및 그 주변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기념품 샵,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볼거리,먹거리로 가득찬 도시 중심이 단 2~3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등의 숙소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점!!! 바로 가격이겠죠? 선릉 호텔 스타 하루 숙박의 평균요금은 ₩0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답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롯데 월드 4.35 km

국립 박물관 오브 코리아 6.42 km

한국 전쟁 기념관 7.19 km

엔 서울 타워 7.45 km

Myeong-Dong Walking Street 8.75 km

남대문 마켓 8.82 km

인사동 9.55 km

창 덕 궁 궁전 9.65 km

선릉 호텔 스타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기념품 샵, 모닝콜 서비스, 무료 생수, 무료와이파이, 무료 웰컴 드링크, 엘리베이터 등이 있습니다.

강남 | 선릉로92길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