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하라 – 스모토 온센 (Amahara – Sumoto Onsen)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아마하라 – 스모토 온센 (Amahara – Sumoto Onsen)

hello! 안녕하세요. 이번 호텔 소개는 평점이 10점 만점에 9.2점으로 높은 편인 고베의 아마하라 – 스모토 온센 (Amahara – Sumoto Onsen)입니다.

“모든 것이 완벽! 모든 것이 완벽했지만 조식 먹을 때 개인화로에서 생선 굽는 냄새가 너무 많이 났어…”

“위치를 상쇄할 만한 좋은 료칸! 간사이 공항에서 3시간정도, 오사카에서 2시간 정도 걸리지만, 거리…”

“절대적으로 호화로운 온천 호텔 스 모토 성과 도시와 같은 활동을 볼 수있는 인근 사이트에 대한 안내…”

82명의 실제 후기 보기 

스위트 (금연) (Suite – Non-Smoking)

메조네트 빌라 우미사키 (Maisonnette Villa UMISAKI)/105m²

트윈 (금연) (Twin Non Sm (싱글베드 2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마하라 – 스모토 온센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숙박객들은 수모토 온천, 우하마 비치 등과 같은 도시의 최고의 랜드마크 관광을 즐길 수 있답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평면 와이드 TV, 타월, 고속 무선 인터넷, 무료WiFi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아마하라 – 스모토 온센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수모토 온천 3분

우하마 비치 18분

고베 포트 타워 46.2 km

메리 켄 파크 46.3 km

Chinatown (Nankinmachi) 46.8 km

산 노미야 센터 가이 상점가 47.5 km

이쿠타 쉬라인 47.6 km

고베 기타노 박물관 (이진 칸가) 48.2 km


아마하라 – 스모토 온센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1:00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아마하라 – 스모토 온센까지는 31.13 km 정도 입니다.

고베에서 숙소 고를때 고민할 것이 좀 있는데요. 아마하라 – 스모토 온센 (Amahara – Sumoto Onsen)은 전반적으로 우수하며, 특히 숙소의 청결 상태나 편의 및 부대시설에 대한 점수가 높네요.

날짜별 예약 요금 확인하기 → 

마사지, 도서관, 테니스장, 스파, 객실 내 와이파이, 스파, 노래방

1052-2 Orodani, Sumoto-shi (아와지 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