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롄 시 여행, 화롄 홀로 호스텔

화롄 홀로 호스텔 (Hualien HOLO Hostel)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롄역 (기차)에서 6분 거리, 화롄 홀로 호스텔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격 대비, 당신은 잘못 갈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이 호스텔과 함께 훌륭했습니다. 직원들은 영어를 …”

“최고 좋은 곳, 돈을 위해 좋은 가치, 이른 아침 Taroko 버스를 위해 기차역에서 걸어 갈 수있…”

“사장님은 정말 세심합니다. 우리는 밤 12시에 도착했습니다. 사장님은 우리의 도착을 기다렸습니다. …”

숙소평 모두 확인 → 

스탠다드 더블 스위트룸 (Standard Do../ 3평

패밀리 스위트룸 – 전용 욕실 (Family Suite with Private Bathroom)
…/42m²

라지 패밀리룸 (Large Family Room)

화롄 / 화연에서 평점이 좋은 곳으로 꼽히는 화롄 홀로 호스텔 입니다. 화롄역 (기차)이 가깝기에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은 곳으로써 Pine Garden, Hualien Cultural & Creative Industries Park과도 멀지 않습니다. 객실에서의 시간이 무료하다면 호텔내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빠른 체크인 서비스, 택시 서비스, 엘리베이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여행 가방 보관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화롄 / 화연여행! 화롄 홀로 호스텔에서 시작해 보세요!

화롄 홀로 호스텔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

밍 롄 초등학교 3분

화롄역 (기차) 6분

East Gate Night Market 3.0 km

치 싱탄 풍경구 4.5 km

Eternal Spring Shrine 18.3 km

샤카 당 트레일 18.7 km

Taroko Gorge 20.5 km

청수이 절벽 22.9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화롄 홀로 호스텔 (Hualien HOLO Hostel)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화롄역 (기차)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지안역 (기차) : 3.36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화롄 홀로 호스텔에서 공항까지의 소요시간 20분

실 숙박객들이 좋은 평가를 남기고 있는 화롄 홀로 호스텔 (Hualien HOLO Hostel)입니다. 특히 여행지 접근성 등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하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24시간 경비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엘리베이터, 숙소 내 주차장, 택시 서비스

화롄 시 / No. 58-3, Fuji 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