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멜 버스정류장 숙소 네팔리 가르 호텔 (Nepali Ghar Hotel ), 타멜에서 가까워요.

네팔리 가르 호텔

카트만두 숙소가 고민이라면 타멜에서 가까운 네팔리 가르 호텔은 어떨까요? 타멜에서 가깝고 후기도 나쁘지 않은데요. 자세한 위치나 요금 사항 등 알아볼까요?

“카트만두 최고의 호텔 중 하나 내가 카트만두에 머물렀던 최고의 호텔이며 위치는 타멜의 중심에 있었지…”

“Thamel의 완벽한 위치에있는 훌륭한 작은 호텔. 신축 호텔, 세련된 객실 및 욕실, 좋은 엘리베…”

“카트만두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호텔 저는 좋은 디자인 선택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이 호텔에는 모든…”

188개의 리뷰 더 보기 

헤리티지 디럭스룸 (Heritage (더블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Kailashkut/Maan Griha Suite/58m²

헤리티지 디럭스 트윈룸 (Heritage Deluxe Twin)/23m²

네팔리 가르 호텔 (Nepali Ghar Hotel )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정류소는?

타멜 버스정류장 – 도보 3분 내외(0.19km)

샤히드 게이트 버스정류장 – 1.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타멜, 가든 오브 드림스 등 카트만두 주요 명소들과 10분 내외의 거리에 있는 네팔리 가르 호텔은 카트만두에서 만족도가 높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실제 네팔리 가르 호텔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평가를 보면 호평이 많은데요. 타멜 버스정류장도 가까이 있기에 위치가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편하답니다. 네팔리 가르 호텔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카트만두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숙소인데요. 가격대를 살펴보면 네팔리 가르 호텔 (Nepali Ghar Hotel )의 평균 요금은 134,243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머무는 시기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최저 요금 조회하기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타멜 → 3분

가든 오브 드림스 → 3분

Kumari Chowk → 11분

Kathmandu Durbar Square → 19분

하누맨 도카 → 19분

Swayambhunath Temple 2.25 km

파슈파티나스 템플 3.58 km

The Crematoria 3.59 km

네팔리 가르 호텔 편의 및 부대시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세탁 서비스, 카페, 드라이클리닝, 헬스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네팔리 가르 호텔에서 트리부반 국제공항까지는 4.9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타멜 | Amrit Ma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