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탄불, 헬리콘 비즈니스 호텔

헬리콘 비즈니스 호텔

본 숙소는 실제 투숙객 125명의 만족도가 8.2점으로 괜찮은 평가를 받는 이스탄불 숙소입니다.

“훌륭한 관리자, 좋은 위치, 깨끗함 관리자는 굉장했으며 하루에 2번 택시를 타고 우리 회의 장소로 …”

“좋은 장소와 위치! 우리는 매니저의 끈질긴 세심함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호텔의 위치는 이스탄불…”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이코노미 더블 / 트윈 (창문 없음) (Economy Double or Twin No Window)

Family Room../ 9평

슈페리어 더블 (Superior Do (싱글베드 5개 + 더블베드 1개 + 소파베드 1개)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헬리콘 비즈니스 호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무선인터넷, 와이드TV, 무료WiFi, 에어컨, 금연 객실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헬리콘 비즈니스 호텔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돌마바헤 궁전 8.66 km

탑카피 궁전 10.01 km

Historic Areas of Istanbul 10.35 km

아야 소프야 10.36 km

바실리카 시스턴 10.52 km

Galata Tower 10.66 km

블루 모스크 10.67 km

Sultanahmet District 10.74 km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괴즈테페역 (메트로) 까지는 4.34 KM

예니사흐라역 (메트로) 까지는 4.63 KM


헬리콘 비즈니스 호텔에서 공항 ▶ 사비하 괵첸 국제공항(22.23 km), 이스탄불 공항(39.78 km)

숙박 장소 선택하는 건 누구에게나 쉽지 않은데요. 만약 직원 서비스, 숙소의 청결 상태를 중요하게 본다면 헬리콘 비즈니스 호텔 (Helikon Business Hotel)은 이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되세요~

날짜별 예약 요금 확인하기 → 

안전 금고, 드라이클리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카페, 미니바, 세탁 서비스, 자전거 대여

Yamanevler distr.,Kucuksu str.10, Umrani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