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안 츠키지 시설 및 요금수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쓰키지역 (지하철)에서 3분 거리, 호텔 안 츠키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인 손님에게 아주 좋고 좋은 위치 좋은 위치와 도쿄 도심 지역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아…”

“환상적인 숙박! 추천! 친절한 직원, 츠키지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2 분, 츠키지 수산 시장에서 …”

“깨끗하고 완벽한 위치 위치는 완벽하지만 매우 조용합니다. 지하철역과 츠키지 수산 시장까지 도보로 단…”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스탠다드 싱글 (금연) (Standard Si../ 3평

슈페리어 싱글 (흡연) (Superior Single Smoking)

스탠다드 더블 (금연) (Standard Double Non-Smoking)/13m²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Akatsuki Park 2분

Tsukiji Hongwan-ji 2분

우에노 공원 5.3 km

아사쿠사 5.6 km

센소지 사원 5.8 km

도쿄 스카이트리 5.9 km

신주쿠 교엔 공원 6.2 km

시부야 크로싱 6.6 km

본 숙소는 위치, 숙소의 청결 상태에 대한 후기가 좋습니다.

위치 / 부대시설 모두 보기 

호텔 안 츠키지 (Hotel Ann Tsukiji) 기준 주변 역(지하철) 또는 터미널까지 거리

쓰키지역 (지하철) – 도보 3분

신토미초역 (지하철) – 도보 6분


호텔 안 츠키지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하네다 국제공항(13.03 km), 나리타 국제공항(57.15 km)

긴자에서 12분 거리에 있는 호텔 안 츠키지는 도쿄 / 동경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하나입니다. 쓰키지역 (지하철)과 가깝기 때문에 도시의 여러 명소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투숙한 여행객들의 후기 점수도 높은 편이기에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숙소라고 보여지는데요. 도쿄 / 동경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요금이나 위치 등 참고하시고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합니다.

호텔 안 츠키지 체크인시간→
15:00 | 10:00

마사지, 엘리베이터, 다림질 도구, 룸서비스, 빨래방/세탁실, 무료와이파이,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자동판매기

호텔 안 츠키지 조식 요금 ☞ 60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