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여행, 마루노우치역 (지하철) 또는 후시미역 (지하철)에서 도보로 가까운 호텔 앤룸 나고야 후시미

호텔 앤룸 나고야 후시미

호텔 앤룸 나고야 후시미 (hotel androoms Nagoya Fushimi)은 실제 여행객들의 평가가 좋은 숙소입니다. 리뷰나 부대시설을 잘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 꼭 고르세요!!

“깨끗하고 좋아요 깨끗하고 지하철 후시미역과도 가까워요. 아침메뉴는 정해져 있는데참치 샌드위치, 햄치…”

“최고 굉장히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나고야에서 제일 깨끗하지 않을까?? 직원도 야사시하고 직업 의식이 특출남 솔직히 이정도 서비스는 …”

전체 후기 확인하기 ≫ 

스탠다드 트윈룸 (금연) (Stand (싱글베드 2개)

스탠다드 더블룸 (금연) (Standard D../ 4평

Standard,Double Room-Non-smoking

호텔 앤룸 나고야 후시미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나고야 시티 과학 박물관 (0.8 km)

Sakae (0.9 km)

나고야 TV 타워 (1.0 km)

나고야 캐슬 (1.5 km)

오스 상점가 (1.5 km)

토요타 산업 기술 기념 박물관 (2.3 km)

다양한 음식, 문화가 공존하는 나고야여행! 호텔 앤룸 나고야 후시미는 Sakae, 나고야 시티 과학 박물관, 나고야 TV 타워 등의 유명한 명소들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루노우치역 (지하철)도 가까워서 나고야 여행으로 제격인데요. 리뷰 또한 나쁘지 않은 호텔 앤룸 나고야 후시미, 나고야 호텔로 추천 드려요~

호텔 앤룸 나고야 후시미 (hotel androoms Nagoya Fushimi)의 평균 요금대는 0원 정도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입니다. 하지만 예약시점에 따라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요금은 변동될 수 있겟죠? 미리미리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세요~

호텔 앤룸 나고야 후시미 실시간 요금 보기 → 

호텔 앤룸 나고야 후시미 체크인시간→
15:00 | 10:00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880 JPY


호텔 앤룸 나고야 후시미 부대/편의 시설로 자동판매기, 공기청정기,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냉장고, 엘리베이터, Wi-Fi (무료)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호텔 앤룸 나고야 후시미 (hotel androoms Nagoya Fushimi)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마루노우치역 (지하철) – 도보 3분

후시미역 (지하철) – 도보 3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