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완, 발라이 아들라오

발라이 아들라오

즐거운 월요일, 점심은 맛나게 드셨나요?? 팔라완 여행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숙소 못 정하셨다면 발라이 아들라오 (Balai Adlao)도 한번 살펴보세요. 차로 20분내외 정도 거리에 세븐 코만도 비치가 있는데요. 숙박객 리뷰나 객실 등 꼼꼼히 살펴보셔요!

“엘니도에서3손가락 바로옆에잇는 리오비치는 별로였지만 리조트자체는 엘리도에서 탑급…”

“다음에 Lio 해변은 놓치기에는 너무 놀랍고이 호텔에서 해변까지 도보로 2-3 분 거리에 있습니다….”

“최상 위치는 매우 좋고 다른 사람들과 달리 혼잡하지 않은 lio 전용 해변의 광경을 즐길 수 있습니…”

380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디럭스룸 (Deluxe Room)../ 6평

Room Assigned on Arrival/22m²

발라이 아들라오 (Balai Adlao)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엘니도 지프니 터미널 버스정류장 까지는 3.74 KM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발라이 아들라오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타월, 옷장 및 옷걸이, 에어컨, 암막 커튼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가지각색의 매력이 공존하는 팔라완! 팔라완여행하기 좋은 발라이 아들라오 (Balai Adlao)의 경우 138,718원 정도가 평균적인 요금입니다.

최저 요금 조회하기 

발라이 아들라오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세븐 코만도 비치 (5.6 km)

라스 카바 나스 비치 (7.4 km)

낙판 비치 (12.7 km)

시크릿 라군 비치 (13.2 km)

푸에르토 프린세사 언더그라운드 리버 (125.0 km)

우공 락 (139.0 km)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케이블/위성 방송,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안전 금고,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항까지의 거리 5분


엘 니도 / Lio Tourism E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