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aytay Olivarez Plaza Bus Stop 숙소 캐빈스 바이 에코 호텔 타가이타이 (Cabins by Eco Hotel Tagaytay), Summit Ridge Promenade에서 가까워요.

캐빈스 바이 에코 호텔 타가이타이

즐거운 목요일,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캐빈스 바이 에코 호텔 타가이타이는 Tagaytay Olivarez Plaza Bus Stop과 가까운 곳입니다.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으니 따가이따이 숙소 찾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세요.

“just good 그냥 깨끗한 느낌만 있습니다. 편의시설가까이 있고요. 단점은 매우 좁다는 거…..”

“깨끗 심플 미니마이즈 깨끗한숙소 찾기 쉬운 위치 맞은편 몰 But 작은 방 공간이 조금 아쉬웠으나 …”

“소박한 느낌, 미니멀리스트, 친환경, 반려견 친화적 프로 정말 멋진 분위기, 비가 오는 날씨가 여…”

지금 바로 940개의 리뷰 확인 

가든뷰 룸 (Garden View R (더블베드 1개)

레이크뷰 룸 (Lake View Room)../ 3평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11m²

캐빈스 바이 에코 호텔 타가이타이인근 가볼만한 곳!

Summit Ridge Promenade → 3분

올리나 박물관 2.61 km

스카이 랜치 3.07 km

따가이따이 아얄라몰 3.72 km

타알 호수 3.81 km

피크닉 그로브 4.35 km

티에라 데 마리아 마나오아그 성모 5.26 km

퍼즐 맨션 베드 & 브렉퍼스트 6.2 km

캐빈스 바이 에코 호텔 타가이타이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빈스 바이 에코 호텔 타가이타이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각 객실은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캐빈스 바이 에코 호텔 타가이타이 (Cabins by Eco Hotel Tagaytay)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개월간의 요금 평균은 ₩53,697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캐빈스 바이 에코 호텔 타가이타이 1박 최저 요금은? →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캐빈스 바이 에코 호텔 타가이타이 조식 요금 ☞ 262 PHP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케이블/위성 방송,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무료 주차장, 오락실, 정원,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Tagaytay Olivarez Plaza Bus Stop – 도보 7분 내외(0.62km)

산 아구스틴 버스터미널 – 5.5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캐빈스 바이 에코 호텔 타가이타이에서 공항 →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44.85 km), 칼라판 시티 공항(80.91 km)